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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약관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온라이브플러스 에서 진행하는 마케팅 중개 서비스(이하 "헤이마케팅"이라 합니다)를 이용하는 회원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 및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은 헤이마케팅이 운영중인 플랫폼(www.heymk.kr)의 회원가입 절차를 완료하고 본 약관에 동의한 자를 의미합니다.
2.	"클라이언트"는 회원 중 헤이마케팅의 서비스 중 광고를 제안받기 위한 프로젝트를 등록하는 행위를 위해 회원으로 가입한 자를 의미합니다.
3.	“파트너스”는 회원 중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를 받아 용역을 수행하기 위하여 회원으로 가입한자로 클라이언트의 의뢰를 받아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4.	‘서비스’는 헤이마케팅 플랫폼 안에서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간의 프로젝트의 요청과 제안에 대한 제반사항을 말합니다.

제3조 (헤이마케팅)
1.	헤이마케팅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 회원간의 마케팅 중개 플랫폼 서비스이다.
2.	클라이언트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프로젝트를 등록할 수 있으며, 파트너스의 제안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 받아 볼 수 있습니다.
3.	파트너스는 클라이언트에게 파트너스가 제공 할 수 있는 서비스를 거짓없이 입력하여 매칭 후 업무를 수행하고, 이에 따른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4.	헤이마케팅 서비스는 포인트 또는 현금을 충전하여 이용가능하며, 업무수행이 완료 되면 정산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4조 (회원가입)
1.	 회원가입은 헤이마케팅 플랫폼의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하고,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양식을 작성해야 하며, 파트너스의 경우 관리자의 승인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헤이마케팅은 회원이 되려고 하는 자에게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 기타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절차와 방식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3.	회원이 되려고 하는 자는 이용 신청 시 제1조 및 제2조에서 요구하는 정보 항목에 대하여 실제 정보를 기재하여야 합니다. 실명 또는 정보를 허위로 기재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이 약관에 의한 회원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고, 헤이마케팅의 서비스 이용을 취소하거나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5조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
1.	헤이마케팅은 회원에 대하여 계정(ID)을 부여합니다.
2.	헤이마케팅은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 여부 등을 판단하는 등 제반 회원 관리업무를 수행할 권한이 있으며, 다음과 같은 이유로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변경을 요구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a.	회원 아이디가 회원의 이메일, 전화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b.	서비스의 본질을 해하며 도배, 스팸 등으로 간주되는 게시글을 작성 하였을 경우
    c.	보안 및 아이디 정책,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 등의 목적으로 변경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d.	헤이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3.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 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하며,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으며, 헤이마케팅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헤이마케팅은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이 원하는 경우에는 보안상의 이유 등으로 언제든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5.	회원은 정기적으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야 합니다.

제6조 (회원 정보의 제공 및 변경)
1.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하여 헤이마케팅에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허위정보 제공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호받지 못합니다.
2.	회원은 헤이마케팅 플랫폼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계정(ID) 등은 수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새로운 계정(ID)으로 재가입해야 하며, 회원탈퇴한 계정(ID)은 재가입이 제한됩니다.
3.	회원은 헤이마케팅에 제공한 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 지체 없이 온라인으로 수정을 하거나 스스로 수정이 불가능한 경우 헤이마케팅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이 회원정보의 변경사항을 제2항에 의하여 수정하지 아니하거나 제3항에 의하여 헤이마케팅에 알리지 아니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헤이마케팅은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
1.	헤이마케팅은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정정보 등을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헤이마케팅이 별도로 고지하는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2.	헤이마케팅은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 신용정보의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헤이마케팅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노출된 회원의 계정정보 등을 포함한 타인의 모든 개인정보, 비밀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헤이마케팅은 플랫폼 내 서비스를 확장ᆞ추가하는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및 데이터를 이전할 수 있고, 이전한 개인정보 및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서비스 제공의 책임 및 권리)
1.	헤이마케팅은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를 바탕으로 성실하게 임하여야 합니다.
2.	헤이마케팅은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서비스 개선을 하던 중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천재지변, 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등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다만 협력사의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협력사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데이터 등이 멸실된 때에는 헤이마케팅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헤이마케팅은 면책됩니다.
3.	헤이마케팅이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러한 손해가 헤이마케팅의 고의나 과실에 기해 발생한 경우에 한하여 책임을 부담하며, 그 책임의 범위는 통상손해에 한합니다.
4.	헤이마케팅은 회원에게 서비스의 제반사항을 제공함에 있어 회원간의 분쟁에 대해서 책임의 소재가 없으며, 법적분쟁 시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요청자료를 성실히 제공해야 합니다.

제9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또는 이에 준하는 행위를 포함함)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a.	비정상적인 시스템 접근
        1)	악성코드, 바이러스 등의 악성프로그램을 고의 또는 과실로 설치, 유포하는 등의 행위
        2)	프로젝트 정보 및 타 회원의 정보를 수집하는 등의 행위
        3)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및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또는 모방 기타 변형하는 등의 행위
    b.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
        1)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로 가입을 하는 등의 행위
        2)	정당한 사유 없이 다수의 계정으로 활동을 하는 등의 행위
        3)	계정 내 불리한 정보를 삭제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계정을 탈퇴/재가입하는 등의 행위
        4)	상습적으로 프로젝트 진행 의사 없이 견적 및 구현 가능 여부를 판단하기 위한 목적 등 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
        5)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 요청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다른 연락망 등을 통해 접근하는 행위
        6)	클라이언트가 모집 중에 프로젝트의 내용을 상습적으로 변경, 조정하는 등의 행위
    c.	허위 또는 과장된 정보 입력
        1)	파트너스의 정보 입력 시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는 등의 행위
        2)	파트너스가 포트폴리오 등록 시 참여율을 사실과 다르게 입력하는 등의 행위
        3)	클라이언트가 프로젝트 등록 시 실제 업무 범위보다 축소하거나 허위 내용을 입력하는 등의 행위
        4)	기타 헤이마케팅 서비스 이용 시 회원이 입력하는 정보 일체에 대하여 허위 또는 과장된 정보를 입력하는 등의 행위
        5)	직거래가 제한된 서비스에서의 직거래 등을 유도
        6)	헤이마케팅 및 다른 회원, 제3자의 특허권, 상표권,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또는 침해할 우려가 있는 등의 행위
        7)	다른 회원, 제3자 또는 헤이마케팅 직원 및 관계자를 사칭하는 등의 행위

제10조 (회원에 대한 정보 제공 서비스)
1.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는 헤이마케팅 플랫폼을 통하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본 조의 서비스는 헤이마케팅 플랫폼을 통하여 무상으로 진행됩니다.
    a.	클라이언트는 자신의 용역을 수행할 파트너스를 구하기 위하여 프로젝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b.	파트너스는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하여 자신의 프로필 및 포트폴리오등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c.	파트너스는 자신이 원하는 용역을 수행하기 위하여 등록된 프로젝트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의 체결에 관한 중개)
1.	클라이언트는 지원한 파트너스 중 원하는 파트너스가 있는 경우 헤이마케팅 플랫폼 내에서 매칭요청을 통해 파트너스와 채팅창으로 서로간 필요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의 프로젝트를 운영할 파트너스를 결정하면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는 헤이마케팅이 제공하는 양식을 기초로 프로젝트 수행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이 포함된 계약(이하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을 헤이마케팅, 클라이언트, 파트너스 상호간의 협의에 따라 결정된 내용으로 체결합니다.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의 당사자는 계약 유형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단, 헤이마케팅 및 회원의 합의에 따라 회원 중 일방 당사자가 제공하는 회원 양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원들은 헤이마케팅의 대금보호시스템, 헤이마케팅 이용요금 등 헤이마케팅이 요구하는 내용을 회원 양식에 추가하거나 별도로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3.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 체결 후 계약에서 정한 사항에 따라 클라이언트는 헤이마케팅에 계약 대금을 지급하고, 헤이마케팅은 이를 계약 기간 동안 보관하며,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에서 정해진 바에 따라 헤이마케팅은 파트너스에게 대금을 지급합니다.
4.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 및 클라이언트와 파트너, 헤이마케팅 사이에 체결한 개별 계약은 본 약관에 우선합니다.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에 의하여 별도로 정해지지 아니한 사항은 본 약관에 의합니다.
5.	헤이마케팅은 운영상, 기술상 등의 필요에 따라 서비스 내용을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헤이마케팅은 회원 또는 제3자에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등)
1.	헤이마케팅은 필요한 경우 일부 서비스는 특정 시점부터 개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헤이마케팅은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한 이후라도 일부 서비스는 헤이마케팅이 필요한 경우 특정 회원에게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헤이마케팅은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 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사이트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2.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 성격에 따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과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2항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일정한 시간 동안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해당 시간 동안 헤이마케팅은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a.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서비스의 수정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b.	해킹 등의 전자적 침해사고, 통신 사고, 회원들의 비정상적인 서비스 이용행태, 예상할 수 없는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c.	관련 법령에서 특정 시간 또는 방법으로 서비스 제공을 금지하는 경우
    d.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e.	분할, 합병, 영업양도, 영업의 폐지, 당해 서비스의 수익 악화 등 헤이마케팅의 경영상 중대한 필요에 의한 경우

제13조 (정보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헤이마케팅은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 및 광고를 배너 게재, 전자우편, 서신우편, 휴대폰 문자메시지, 전화, 어플리케이션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에 헤이마케팅이 제공하는 방법에 따라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1항 단서에 따른 수신 거부 회원의 경우라도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기타 회원의 이익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의 변경 등 회원이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전항의 방법으로 정보의 제공 등을 할 수 있습니다.
3.	헤이마케팅 플랫폼에는 배너와 링크(Link)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제 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와 연결될 수 있습니다.
4.	제3항에 따라 제3자가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될 경우 해당 페이지는 헤이마케팅의 서비스 영역이 아니므로 헤이마케팅이 신뢰성, 안정성 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그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도 헤이마케팅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헤이마케팅은 서비스 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서비스를 통한 제3자와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의 결과로서 발생하는 모든 손실 또는 손해에 대해 관련 법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헤이마케팅의 고의 또는 중과실로 인한 경우가 아닌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헤이마케팅의 컨텐츠와 회원정보는 제 3자에게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제14조 (회원탈퇴)
1.	회원은 헤이마케팅 플랫폼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이하 “회원탈퇴”라 합니다)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회원탈퇴를 신청한 경우 헤이마케팅은 회원 본인의 신청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헤이마케팅은 확인 완료 후에 회원의 신청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 (헤이마케팅의 회원에 대한 제재)
1.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헤이마케팅은 회원의 접속을 금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게시한 내용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임의로 삭제 할 수 있습니다.
2.	1년 이상 휴면 회원인 경우에는 안내 메일 또는 공지사항 발표 후 1주일 간의 통지 기간을 거쳐 서비스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의 내용이 허위인 것으로 판명되거나, 허위가 있습니다고 의심할 만한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원의 본 서비스 사용을 일부 또는 전부 이용 정지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해 헤이마케팅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16조 (패널티 및 환불정책)
1.	파트너스는 클라이언트와의 직거래 등의 위반사항 발생 시 운영사에서 그에 준하는 패널티를 부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정지 기간 동안 출금, 환불을 포함한 서비스이용의 모든 것이 정지된다.
3.	제9조를 위배하였을 경우 1항의 항목을 포함하여 헤이마케팅 서비스 운영사는 법령내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정산)
1.	헤이마케팅 서비스는 회원간의 수행업무를 완료 시 포인트가 지급되며 이를 출금신청 할 수 있습니다.
2.	출금신청 시 1,000원의 수수료가 발생 됩니다.
3.	헤이마케팅 서비스의 정산은 매월 15일, 30일 2회 진행 합니다.
4.	정산일이 영업일이 아닌경우 다음 영업일에 정산을 진행 합니다.

제18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본 약관에 의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 등 기타 이용계약 상의 권리, 지위 등을 타인에게 양도 및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 (면책)
1.	헤이마케팅은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면책 됩니다.
    a.	전시, 사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해결이 곤란한 기술적 결함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b.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지, 이용 장애 및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된 경우
    c.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 등을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d.	사전에 공지된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e.	회원의 컴퓨터 환경 등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제반 문제 또는 헤이마케팅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로 인한 경우
    f.	헤이마케팅의 고의 또는 중과실 없이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분쟁이 발생한 경우
    g.	무료서비스와 관련하여 헤이마케팅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h.	헤이마케팅이 아닌 다른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헤이마케팅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i.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제공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주관적으로 기대하는 이익, 결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경우 또는 회원의 취사선택으로 발생한 손해의 경우
    j.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한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주소를 부정확하게 기재하거나 미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k.	관련 법령, 정부 정책 등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회원 또는 제3자가 서비스 내 또는 웹사이트 혹은 앱 상에 게시 또는 전송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 헤이마케팅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경우
3.	헤이마케팅 플랫폼에 게시된 프로필 등 회원 기재사항은 클라이언트와 파트너스가 직접 기재한 것으로 헤이마케팅은 그에 대한 검증이나 진실성을 보증하지 아니하며, 이에 관하여 일체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4.	회원은 자기의 권한 및 책임으로 헤이마케팅 플랫폼에 정보 및 의견을 게시하며 헤이마케팅은 서비스 과정에서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시된 정보 및 의견의 사실 여부를 검증하거나 이를 승인할 의무가 없습니다. 헤이마케팅은 회원 또는 기타 유관기관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회원의 경력, 프로필, 평가 등 게시물을 포함하며 이에 제한되지 아니합니다) 및 의견의 진실성, 정확성, 신뢰도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헤이마케팅은 회원이 위 정보 및 의견을 신뢰함으로 인하여 입게 된 모든 종류의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5.	회원의 불법적인 행위 또는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로 인하여 헤이마케팅에 손해가 발생하거나 수사기관, 행정청으로부터 형사처벌 또는 제재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원의 비용(손해배상금, 소송비용, 변호사 비용 등을 포함하되 이에 한정하지 아니함)으로 손해를 전보하고 헤이마케팅을 면책하여야 합니다.

제20조 (손해배상)
1.	헤이마케팅은 회원간 서비스 계약 체결 전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헤이마케팅이 고의 또는 중과실에 의한 손해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1조 (재판관할)
1.	헤이마케팅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헤이마케팅과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헤이마케팅과 회원은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당사자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다만 본 조의 규정은 헤이마케팅 회원간 서비스 계약에 의하여 중재로 해결하는 경우에는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제22조 (컨텐츠의 게시 및 이용권한)
1.	헤이마케팅을 이용하는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컨텐츠의 게시를 금지합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헤이마케팅은 해당 컨텐츠에 대해 사전통지 없이 삭제, 이동 또는 등록 거부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 이용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b.	일치하거나 유사한 내용 등이 있어 중복되는 경우
    c.	이메일 주소, 핸드폰, 전화번호, 주소, URL 등의 내용을 직접 기재한 경우
    d.	헤이마케팅이 지정하지 않은 업무 등의 형태(정규직, 계약직, 파견 사원의 직접 채용)와 관련된 경우
    e.	헤이마케팅이 제공하는 대금 지급 이외의 형태를 제안하는 경우
    f.	본 서비스를 통하지 않고 직접 거래를 유도하거나 권유, 제안하는 경우
    g.	본 서비스 약관에 위배되거나 상용 또는 불법, 음란, 저속하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h.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i.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 등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j.	범죄적 행위 등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k.	제3자의 초상권,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l.	서비스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정보 등의 경우
    m.	기타 관계 법령 등에 위배되는 경우
2.	헤이마케팅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콘텐츠에 대하여 저작권법에 정해진 절차에 의하여 저작권자 또는 회원의 요청에 의해 해당 콘텐츠를 삭제하거나 다시 게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헤이마케팅은 면책됩니다. 회원의 컨텐츠가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플랫폼에 게재된 컨텐츠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헤이마케팅이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 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소유권, 상표권 등 기타 권리는 헤이마케팅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헤이마케팅이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상기 항에 기재한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라이센스, 담보권설정행위, 상업적 이용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